부천 신중동역 맛집 와인 마시기 좋은 카놀리
부천 신중동역 맛집 와인 마시기 좋은 카놀리
매일 먹는 점심이지만 가끔은 평소와 다르게 특별한 한끼를 먹고 싶거든요.
그런데 가끔이 아니라 분위기 좋은 곳에서 특별한 한끼를 자주 즐길 수 있는 부천 신중동역 맛집이 있어서 요즘 행복하답니다.
아담한 공간에 인테리어도 너무 예쁘고 테이블 세팅도 우아해요.
그냥 부천 신중동역 맛집으로 점심을 먹으러 갔는데도 데이트를 즐기는 기분이 들어서 좋습니다.
식전 빵을 먹으면서 주문한 요리가 나오기를 기다리는데요.
그러니까 기다림도 고소하네요.ㅎㅎ
분위기도 좋고 요리도 좋으니까 와인생각이 나더라고요. 그래서 주문한 본샹스 모스카또~
점심이라 가볍게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으로 추천받았어요. Bonne Chance는 프랑스어로 행운을 빌어요,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고 하네요. 의미가 좋으니까 기분이 더 좋아집니다.ㅎㅎ
와인 한잔에도 이렇게 분위기를 낼 수 있다니, 이렇게 쉬운 걸 그동안 왜 못했는지~
이제는 미루지 말고 부천 신중동역 맛집 찾아와서 종종 즐기기로 합니다.
테이블 위에 그림이 그려지듯 예쁜 플레이팅에 기분이 또 한껏 좋아집니다.
요리는 맛만 있으면 된다고 생각했는데 보기에 좋으니까 더 좋습니다. 먹기가 아깝다는 생각을 잠시 하고는 맛있게 잘 먹는답니다.
크림치즈 로제파스타!
로제소스를 워낙에 좋아하는데요. 색감도 예쁘고 진한 풍미가 가득해서 맛있어요. 크림소스지만 느끼하지 않아서 계속 당기는 맛이랍니다.
고르곤졸라 뇨끼~ 참 고급스러운 요리에요.
겉은 바삭 속은 포슬포슬하면서 부드러운 뇨끼와 크리미한 소스가 잘 어울립니다. 집에서 먹기 어려운 요리기 때문에 이렇게 부천 신중동역 맛집에서 즐기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