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느날 카페

시흥 은계지구 호수뷰 카페 동해721

by 어느봄날 2023. 4. 24.
반응형

 

시흥 은계지구 호수뷰 카페 동해721

 

안녕하세요. 학창시절 추억이 깃든 장소에 갔다 왔습니다. 선생님하고 친구들 그리고 첫사랑 얼굴이 문득 떠오르네요. 잠시 추억에 빠져 있다가 시흥 은계지구 호수뷰 카페 찾아갔습니다.

이곳에 호수뷰 카페가 생길 줄은 정말 몰랐습니다. 이렇게 발전하다니 시간 참 빠르게 흘러가는 것 같습니다.

힐링하러 들어간 곳은 동해721 한옥카페 입니다. 그림 같은 호수뷰를 감상할 수 있고 옛스러운 분위기도 느낄 수 있어서 찾아갔습니다.

 

 

시흥 은계지구 호수뷰 카페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반겨주는 아름다운 색감 색동천 위에 커피잔과 디저트가 올려져 있네요.

 

좀 더 자세하게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사람이 많은 날 가서 사람들만 찍혀서 호수뷰만 생각하고 들어갔답니다.

 

 

카운터에서 메뉴를 주문하였고 자리를 잡았습니다. 호수뷰가 보이는 자리가 없을까봐 걱정하였는데 자리가 있어서 다행이었습니다.

 

자리에 앉자마자 와아~ 하고 감탄사가 절로 나왔는데요. 마음까지 편안해지고 계속 머무르고 싶은 시흥 은계지구 호수뷰 카페를 알게 되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제가 앉아있던 자리는 정말 편안했습니다. 사진에 담긴 자리는 앉아있기 힘들어보이죠!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찾아가 보시면 이런 자리가 있다니 깜짝 놀라실거예요.ㅎㅎ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사장님께서 직접 갔다 주셨어요.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림 같은 호수뷰 카페에서 만나게 된 커피는 달달구름라떼 입니다.

우유거품이 둥둥 떠 있는데요. 한모금 마셔보았습니다.

부드러움 속에 진한 커피향이 느껴집니다. 너무 단 맛이 싫다면 조절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제 더운 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미리 빙수 맛있는 카페 찾아놓아야하는데요. 이곳에서 생과일빙수를 먹었습니다.

작년 더운 여름에 못먹어서 너무 아쉬운 마음에 선택하였는데요. 과일이 듬뿍 올라가 있어서 비주얼 대박입니다.

 

 

생과일빙수는 순서대로 먹으면 좋아요. 과자를 먹고 덜 단 과일을 조금 먹은 후 아이스크림 반정도 먹으면 모두 섞어서 드시면 됩니다.

이방법이 복잡해보이면 자유롭게 드셔도 됩니다.ㅎㅎ

 

오랜만에 추억이 담긴 곳에 가니깐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시간내서 시흥 은계지구 호수뷰 카페 와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